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램시마 미국 판매 임박, 출시 가능한 시기는.. 스탁론으로 핫~한 수익 내볼까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셀트리온 램시마의 10월 미국 출시에 청신호가 켜졌다. 관절염치료제 ‘램시마( 미국 상표명: 인플렉트라)’의 미국 출시를 막으려는 오리지널 제약사 얀센의 특허분쟁이 또다시 물거품이 됐기 때문이다.


18일 셀트리온에 따르면 다국적 제약회사 얀센의 레미케이드(램시마의 오리지널의약품) 물질 특허(특허번호:6,284,471)에 대해 무효 결정을 내렸다. 미국 당국이 셀트리온의 손을 들어 준 것이라는 평가다.

램시마 미국 판매 임박, 출시 가능한 시기는.. 스탁론으로 핫~한 수익 내볼까 하이스탁론
AD


셀트리온 관계자는 “물질특허 무효 판결로 램시마의 미국 출시에 장애물이 없어져 예정대로 4분기 출시가 가능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것이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화신정공, 원익홀딩스, 내츄럴엔도텍, 팍스넷, 일신바이오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