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가 지난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세바스찬’을 추가하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코앞으로 다가온 광복절을 기념하여 이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세븐나이츠 루비 815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는 자신이 보유한 ‘루비’의 개수에 숫자 8, 1, 5 중 하나 이상이 포함된 화면을 캡처해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각각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을 815포인트씩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
한편, 유저들은 헝그리앱에서의 이벤트 참여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로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게임 캐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예매권, 외식 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