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25일까지 압구정 캐논 갤러리에서 '포토 콘서트 두 번째 이야기 ? Moments of Life'를 진행한다.
포토 콘서트는 캐논이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캐논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사진전이다. 캐논은 포토 콘서트 100회를 맞아 그간 소개된 작품 중 45명의 작품 65점을 모아 오프라인 전시회 'Moments of Life'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는 2014년 진행된 'Travel of Life'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사진전으로 'Moments of Life'라는 주제 아래 찰나, 여행, 행복, 그리움의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사람들의 평범한 일상 속 풍경이나 인물을 통해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사진으로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사진전은 서울 신사동 캐논 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캐논 플렉스는 세계 최초의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로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캐논은 2009년부터 지난 7년간 사진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사진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한국의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왔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