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티면세점 “어르신 시원한 여름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2초

시티면세점 “어르신 시원한 여름나세요” 시티면세점(안혜진 대표)은 노인정 어르신들께서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난 3일 인천광역시 중구청을 방문해 선풍기 70대(35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사진=시티면세점
AD


인천시 중구청에 ‘선풍기 70대 기증’

[아시아경제 문승용] 시티면세점 (안혜진 대표)는 노인정 어르신들께서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난 3일 인천광역시 중구청을 방문해 선풍기 70대(35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이날 기증은 인천 중구청의 ‘냉방시설이 열악한 노인정에 도움을 주고 싶다.’는 사연이 시티면세점 안혜진 대표에게 전해지면서 이뤄졌으며, 중구청은 지역 내 노인정 70여개소를 선정해 선풍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안혜진 대표는 “최근 무더위로 인해 생활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다”며 “기증한 선풍기로 어르신들께서 무더위를 이기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안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활동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시티면세점은 지난해 9월부터 인천국제공항에서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8월 중순 김포공항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중견 면세점이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