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드 후폭풍 비켜가는 중국 관련주 투자전략, 주식자금 활용 이렇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최근 사드 배치에 따른 중국의 보복성 조치에 대한 우려가 확대되고 있으나 이에 대한 과도한 비관론은 경계할 필요가 있다.


전문가들은 중국 관련주에 대한 투자전략으로는 중국 구조조정과 재정 확대 수혜가 예상되는 소재와 산업재의 비중 확대를 조언했다.

생활용품의 경우 좁은 박스권에서 트레이딩 관점의 접근이 유효한 반면, 미디어와 오락 등 콘텐츠 관련주는 실적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다는 점에서 눈높이를 낮출 것을 권유했다.


사드 후폭풍 비켜가는 중국 관련주 투자전략, 주식자금 활용 이렇게 하이스탁론
AD

한편,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것이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엔지스테크널러지, 한진피앤씨, 한국정보인증, 삼우엠스, 대주산업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