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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헬스원, ‘슈퍼 아마란스’ 인기 상승…매출 10억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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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잉카제국에서 ‘신이 내린 곡물’로 불렸던 아마란스.

롯데 헬스원, ‘슈퍼 아마란스’ 인기 상승…매출 10억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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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 헬스원이 지난 4월에 선보인 ‘슈퍼 아마란스’가 출시 후 1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며 건강식품 시장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헬스원 ‘슈퍼 아마란스’는 페루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100% 청정 원료이며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된 슈퍼푸드로, 세척과 스팀 과정을 통해 깔끔하게 제조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마란스는 남아메리카 안데스산맥의 고산지대에서 약 5000년 전부터 재배됐던 비름과 식물로 잉카인들의 주요 영양 보급원이었다고 알려져 있다.

헬스원 ‘슈퍼 아마란스’는 식물성 단백질 함량이 높고 탄수화물 성분이 낮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체내 단백질, 칼슘의 흡수를 돕는 라이신이 함유되고, 항산화 및 혈당조절의 효능을 가진 식물성 스쿠알렌과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식물성 스쿠알렌은 렌틸콩 대비 약 308배 많은 양이 들어 있다.


롯데 헬스원 ‘슈퍼 아마란스’는 포장을 지퍼 파우치 형태로 제작해 보관이 용이하다. 또 다양한 요리에 첨가하여 간편하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데, 그 예로 샐러드 위에 뿌리거나 밥에 함께 넣어 먹을 수 있고, 쿠키나 빵의 반죽에 넣고 만들어 섭취할 수도 있다. 또한 믹서기로 갈아서 가루형태로 두유, 우유, 요거트 등에 타서 섭취하면 음식의 맛을 해치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롯데 헬스원 ‘슈퍼 아마란스’는 현재 GS홈쇼핑에서 방송 중이며 매회 완판의 실적을 거두고 있다. 차기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10시35분에 나갈 예정이며, 완판이 예상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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