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 헬스원 ‘황작’, 프로골퍼 김효주 광고모델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롯데 헬스원 ‘황작’, 프로골퍼 김효주 광고모델 발탁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 헬스원은 최근 프로골프 선수 김효주와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 모델로 내세웠다.

“한번 더 집중”, “한번 더 도전”, “한번 더 생각”~, “한번 더 공들인 홍삼, 황작”으로 이어지는 광고 카피는 황작의 품질력과 김효주 선수의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다. 광고는 특허받은 Rg3 공법과 자사제품 대비 1.7배 더 높은 사포닌의 함량을 강조하면서 ‘김효주는 황작’ 이라는 멘트와 함께 강한 인상을 남긴다.


한편 헬스원이 스포츠 스타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같은 시도는 홍삼의 특징인 면역력 향상과 기억력 개선 효과가, 체력과 지구력이 절실한 골프 선수들에게 잘 어울리는 때문이다.


특히 김효주 선수는 롯데(LOTTE) 로고를 달고 2014년 한국여자골프협회(KLPGA) 등 국내 경기에서 5승을 기록하며 대상, 상금왕, 다승왕, 최저타수상 등을 받고,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메이저 대회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뛰어난 실력을 보여줘 ‘롯데=김효주’ 라는 공식을 만들었다.


롯데제과는 이번 광고로 프리미엄 홍삼 ‘황작’에 대한 이미지가 크게 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다가오는 설 선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