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대한민국 승리 기원…풍성한 응원전 마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0초

TV·무알콜음료·간편가공식품 매출 급증

11번가, 대한민국 승리 기원…풍성한 응원전 마련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11번가에서 판매된 응원 관련 용품 매출이 전세계 최대 스포츠축제 개막을 앞뒀던 지난주에 급등했다.

8일 11번가에 따르면, 전세계 최대 스포츠축제 개막을 앞뒀던 지난 일주일(7월30일~8월5일) 축제응원 관련상품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화질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TV’ 매출은 전달에 비해 61%, 새벽시간 허기를 달래줄 ‘과자·간식’ 매출은 25%, ‘만두·피자·떡볶이·튀김’ 등의 간편 가공식품은 77%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새벽 응원 후 곧장 출근을 해야 하는 이들로, ‘무알콜 음료’, 아침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간편가정식’ 매출 역시 각각 52%, 44% 증가했다.


이에 11번가는 응원 기획전부터 온라인 단독 국가대표빵 판매 등 풍성한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인간적으로 모두를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의 ‘쇼핑특가대표’를 열고 TV, 야식 카테고리 인기제품 40여종을 한데 모아 최대 3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TV 대상 최대 15만원 할인쿠폰을 통해 더욱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그 외 편의점 모바일상품권부터 떡볶이, 만두, 비빔면, 핫도그 등 든든하게 응원할 간식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는 ‘뚜레쥬르’와 손잡고 ‘국가대표빵 100원딜’ 행사를 온라인 단독으로 실시한다. 퀴즈를 풀면 양궁빵, 펜싱빵 등 재미있는 콘셉트의 국가대표빵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경품증정 행운 룰렛 이벤트, 국가대표빵 20% 할인 등의 코너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P&G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연다. 대한민국이 금메달 획득 시, 익일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1만원 이상 최대 5000원)을 발급할 예정이며, P&G 상품 대상 다양한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내 P&G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1위를 선정, 280만원 상당의 TV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주희 SK플래닛 11번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유닛장은 “전세계인이 한마음으로 즐기는 축제의 기간인만큼 11번가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특별한 시즌을 맞아 준비한 파격 할인행사부터 온라인 단독 이벤트 등 색다른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