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달의민족 "'리우 올림픽' 기간 최대 1만원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4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쿠폰 이벤트 참여 가능


배달의민족 "'리우 올림픽' 기간 최대 1만원 할인"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배달의민족이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기간 동안 매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연다.


배달의민족은 4일부터 대회 폐막 하루 전인 21일(한국시간 기준)까지 매일 최대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달의민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버튼을 누르면 '금메닭', '은메닭', '동메닭' 중 한 개의 메달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별로 최소 3000원, 최대 1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의 당첨 확률은 100%다.


배달의민족은 날짜별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8월 4일에서 6일까지 놀부보쌈, 7일부터 21일까지 BHC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BBQ치킨, 멕시카나치킨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 기간 중 매일, 하루 한 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장인성 우아한형제들 마케팅 이사는 "올림픽과 같은 국제적인 행사나 국가대표 경기 때 특히 배달 주문량이 증가한다"며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한 이벤트인만큼 더운 날씨지만 가족, 친구들과 함께 경기 관전과 응원의 기쁨을 더 크게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