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12일까지 모피, 하프코트, 김치냉장고 등 역시즌 상품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홈쇼핑이 이달 12일까지 3차례에 걸쳐 인기 겨울상품을 판매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시즌9' 역시즌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이 특집 방송은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마련된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역시즌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매회 100억 내외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이달 4일, 10일, 12일 총 3차례에 걸쳐 2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혜택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교적 고가로 구매하기 어려웠던 겨울모피, 코트, 월동가전 등을 위주로 물량을 대량 확보하고 올해 겨울시즌 신상품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4일에는 유명 모피브랜드 '진도'의 블루종 재킷, 밍크코트 등을 평균 100만원 대에 판매하고, 10일에는 '러브코티지 침구세트(9만9900원)'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인 '호텔파티큘리에'의 신상 가죽코트(27만8000원)도 첫 선을 보이고, 12일에는 지난 겨울시즌 인기를 모았던 브랜드 '카시바디'의 양가죽 무스탕코트(19만8000원)를 비롯해 씨티지 리얼 양가죽 무스탕(59만8000원), 씨티지 리얼 무스탕(59만8000원) 등 신상품을 론칭한다. 행사기간 동안 겨울시즌 월동가전인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205만원)를 스탠드, 뚜껑형 2가지 타입을 70~100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이달 17일까지는 역시즌 특집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실시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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