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지카바이러스 신규 감염자가 10명 발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국내 관련주들이 꿈틀대는 모습이다.
모기 기피제를 제조하는 명문제약, 지카바이러스 백신을 연구하는 진원생명과학, 콘돔제조업체인 유니더스 등 관련주의 주가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이를 감안해 투자전략을 가져갈 필요가 있다. 또한 지카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는 브라질에서 올림픽이 열린다는 점도 해당 종목들의 주가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주에서 모처럼 투자 아이디어를 얻었는데 주식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이었다면 레버리지 수단으로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것이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동양철관, 이트론, 지에스인스트루, 광전자, 세우글로벌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