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논, EOS 80D로 담은 '신비의 섬 로타 사진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캐논, EOS 80D로 담은 '신비의 섬 로타 사진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27일부터 8월5일까지 압구정 캐논플렉스 갤러리에서 '신비의 섬 로타 사진전'을 진행한다.

캐논과 마리아나 관광청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진전으로 캐논의 '포토 버킷리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포토 버킷리스트 캠페인은 누구나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소중한 순간을 꿈꾼다는 공감대에서 출발한 것으로 피사체는 물론 현장의 감성과 설렘까지 담아내는 캐논 DSLR 카메라만의 가치를 담은 캠페인이다.


캐논은 중급 프리미엄 DSLR 카메라 EOS 80D의 정품 등록회원에 한해 응모를 통해 지난 6월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간 북마리아나 제도의 아름다운 로타 섬으로 떠나는 사진 여행을 진행했다.

이번 사진전은 EOS 80D를 사용하는 고객 30명이 직접 촬영한 작품 60점을 통해 일반인의 시각에서 본 로타 섬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소소하고 솔직한 시선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사진전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7다음 달 5일까지 휴일 없이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캐논플렉스는 세계 최초의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로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2009년부터 지난 8년간 사진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왔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