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농어촌공사 진도지사 직원 청렴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한국농어촌공사 진도지사 직원 청렴교육 실시
AD


업무추진은 “깨끗하게, 공정하게, 당당하게”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한국농어촌공사 진도지사(지사장 고영배)는 지난 27일 신임 유한식 상임감사를 초청해 "2016년 주요 업무현황보고 및 직원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와 열악한 근무여건 속에서도 직원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경영목표 달성 등 공사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며 직원들의 격려도 잊지 않았다.

이어서 직원 청렴의식 고취를 위한 특별교육 시간에는 최근 공사의 종합청렴도 현황 과 언론보도상황, 공사 관련 정부 부처의 인식, 감사 지적사례 등을 교육하고 직원 모두가 공사의 현실을 인식하고 과거의 잘못된 사례를 답습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업무 추진에 “깨끗하게, 공정하게, 당당하게” 처리함으로써 직원 스스로 자긍심을 갖게 되고 더불어 미래에 한층더 발전된 공사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도록 직원들의 노력을 강조했다.


특히, 직원 청렴교육 후에는 현재 공사중에 있는 사천2저수지 재해대비 개·보수 현장을 방문 태풍 등 자연재해를 사전에 방지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일선 현장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강조하고, 집중 호우 등에 대비 현장관리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