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7월 29~31일,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찾아가는 차량 점검 서비스' 제공
현대기아차 서비스 코너 총 7개소 설치, 기본 성능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등

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기아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기아차는 이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총7개소(현대자동차 4개소, 기아자동차 3개소)의 임시 서비스 코너를 마련한다. 임시 서비스 코너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냉각수·엔진 오일·브레이크 오일·전구류 등 간단한 소모품 무상 교체,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휴가길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 점검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현대차는 ▲경부선 죽암(부산 방향) ▲영동선 여주(강릉 방향) ▲중앙선 치악(춘천 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 방향)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기아차는 ▲경부선 죽암(부산 방향) ▲중앙선 치악(춘천 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 방향)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특히 중앙선 치악휴게소와 서해안선 화성휴게소 서비스 코너에서는 현대기아차와 현대모비스가 멀티미디어 전담 서비스팀을 운영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와 오디오 점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29일에 한해 영동선 여주(강릉 방향), 중앙선 치악(춘천 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 방향)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방문 고객 차량의 중고차 가격과 시세 정보를 제공해 주는 글로비스 오토벨 시세 상담 코너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점검이 어려운 차량의 경우 현대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 또는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고객 편의를 최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안전운전과 자동차 점검이 필수"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휴가철 장거리 운행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특별 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현대기아차 각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