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0조 항암시장 임상3상 기술수출 재료 임박! 서둘러라!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늘 종목! 전세계 수천만명의 환자, 시장규모만 무려 7조원대인 암 관련 분야에서 기존 항암제들의 부작용을 없애고 여기에 가격마저 낮춘 신약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미국 임상2상까지 성공리에 마쳤는데, 위암, 간암등 웬만한 암에 모두 다 적용이 가능하단 것이 알려지면서, 작년 매출액의 50배가 넘는 2조원 가량의 구체적인 금액의 기술이전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는 사실까지 알아냈다.

이로인해 임상2상 결과가 나온 직후부터 해외정보에 빠른 외국인들이 무려 260만주를 한방에 쓸어 가면서 급등시세를 내기 위한 마지막 단계에 돌입하고 있어, 무엇보다 시간이 없다.


올해 주식투자로 힘든 시간을 보내거나 혹은 주식투자가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단 한 종목만 제대로 걸려들기만 기다려왔던 투자자라면!! 추천 후 700% 급등한 영진약품을 뒤이을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7월 최적의 바이오 황제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올 여름 역대급 상승이 기대가 되는 신개념 항암 황금주 잡아라![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시장규모 7조원대 암관련 신약 치료제 개발!
- FDA임상 2상 완료, 3상 임박 기술이전 터지기 전 종목확인 시급!
- 다양한 암에 적용가능 다국적제약사 비밀유지계약 까지 하며 협의 중!
- 일부 증권사 신약가치 작년 매출액의 50배가 넘는 2조원 제시!


[관련종목]
아이엠/옵토팩/어보브반도체/한양하이타오/아이오케이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