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문화가 있는 날’공연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 군민의 문화향유권 확대를 위한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유치"


곡성군,‘문화가 있는 날’공연 개최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오는 20일 저녁 7시 ‘문화가 있는 날’공연작품으로 정옥경 무용단의 ‘댄싱 with the MOVIE - 추억’을 곡성 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회 실시되는 ‘댄싱 with the MOVIE-추억’은 무성영화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추억이 담겨있고 감동을 불러일으킨 영화 주제곡을 춤으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으로 영화와 춤의 다양성과 깊이를 이해하고 추억을 되새기면서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


신정화 관광문화과 문화예술팀장은 “군민들이 다양한 공연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이니만큼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셔서 무더운 여름철 예전의 향수를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공연 문의는 곡성군청 관광문화과 (360-8362)로 하면 된다.


한편, 곡성군에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한 '2016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응모하여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중 군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선정하여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현재 운영 중에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