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태그'서 '노래 공모전' 이벤트로 이어져
여름 휴가철맞이 SNS 이벤트 지속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네네치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릴레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네네치킨은 오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 ‘여름 휴가 같이 가고 싶은 친구 태그하기’ 이벤트를 나흘간 진행한 데 이어 13일부터 15일까지는 ‘여름 휴가 떠나면서 들으면 더 신나는 노래’를 공모를 받는다.
네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한 추천곡 4곡 외에도 자신만의 여름노래와 이에 얽힌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VIP시식권이 증정된다.
오는 17일 초복을 맞아 네네치킨과 함께하는 몸보신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유명 공포영화의 제목을 패러디한 ‘나는 내가 초복에 네네치킨을 먹어야 하는 다섯 글자 이유를 알고 있다’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센스 있는 댓글을 남긴 참가자에게는 마찬가지로 VIP시식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불쾌지수가 높아지면서 고객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재미있는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니 꾸준히 네네치킨 페이스북을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