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양 향동 호반베르디움' 이번 주 분양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고양 향동 호반베르디움' 이번 주 분양 돌입 고양 향동 호반베르디움 투시도.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호반건설(대표이사 부회장 전중규)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지구 B2~4블록에 짓는 '고양 향동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을 오는 8일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지하 2층~지상 29층, 25개 동(3개 단지), 총 2147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70㎡ 1037가구, 84㎡ 1110가구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당 1300만원 안팎으로 책정되며, 계약금 10%와 중도금 이자 후불제가 적용된다.

고양 항동지구는 4만여명이 종사하는 상암DMC를 차로 5분이면 닿을 수 있는 서울 생활권으로 꼽힌다. 경의중앙선 수색역과 6호선ㆍ공항철도가 지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이 가깝고 지구 남쪽에 수색로 버스중앙차선을 이용하면 광화문ㆍ종로 등 도심업무지구로 한번에 이동할 수 있다. 전셋값 급등으로 수도권 이전을 고민하는 수요자들로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는 대목이다.


고양 향동 호반베르디움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판상형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4베이(방3~4개) 위주로 설계했고 서비스 면적을 넓혀서 실거주 공간을 늘렸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인근 삼송, 원흥지구 등 기존 호반베르디움 단지들에 대한 상품성이 검증된 상태"라며 "향동지구에 대한 관심들이 많아서 분양가, 일정 등의 문의 전화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1005번지(고양경찰서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 7월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