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명환, 일일극 '당신은 선물' 합류…아내 임지은과 동반 출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고명환, 일일극 '당신은 선물' 합류…아내 임지은과 동반 출연 '택시'에 출연한 고명환 임지은.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방송인 고명환이 아내인 배우 임지은과 함께 SBS 일일 드라마 '당신은 선물'에 출연한다.

고명환의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5일 "고명환은 공을숙 역 임지은의 육개장 가게 옆에 치킨 집을 개업하는 노총각 사장 이씨를 연기한다"고 전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15년 전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처음 인연을 맺고 2014년 10월에 결혼했다. 촬영 스태프와 배우들은 실제 부부금슬이 좋은 두 사람이 극 중에선 어떤 관계로 발전할지 궁금해 하고 있다.

고명환은 "이번 작품은 아내인 임지은과 함께하기에 더욱 애착이 간다. 극 중 이씨는 순수하고 우직한 인물인데 실제 내 성격과는 많이 다르다. 그래서 아내도 다른 성격의 나와 촬영하는 것이 매우 즐겁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명환은 "아내는 내가 극 중 역할에 몰입하는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다른 어떤 배우보다 나의 경쟁심을 자극한다. 나만큼 코믹한 애드리브에 강한 배우이기 때문이다. 우리 둘의 케미가 시청률 상승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일일극 '당신은 선물'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20분 방송된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