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켈로그, LG트윈스와 스폰서십 체결기념 ‘콘푸로스트데이’ 성황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총 2000명 대상 야구티켓 응모이벤트 진행

켈로그, LG트윈스와 스폰서십 체결기념 ‘콘푸로스트데이’ 성황리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가 LG트윈스 야구단과 스폰서십을 체결을 기념해 26일 LG트윈스 대 넥센히어로즈 경기가 열린 잠실야구장에서 스폰서데이 행사 ‘콘푸로스트데이’를 진행했다.

켈로그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콘푸로스트 먹고 야구보러가자” 응모이벤트를 통해 26일 LG트윈스 경기 또는 7월9일 SK와이번스 경기에 응모했던 소비자 중 총 1000명(1인 2매)를 추첨해 야구 티켓을 제공했다.


잠실야구장 현장에 마련된 켈로그 콘푸로스트 스폰서 존에서는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도록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토니와 함께 사진 촬영, 제구력 테스트와 타격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추첨된 가족을 위해 응원막대와 부채, 콘푸로스트의 캐릭터 토니가 새겨진 한정판 티셔츠 및 특별 제작된 토니 피규어 스냅백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에 참여한 가족들이 더 재미있게 야구 경기를 응원할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이 제공됐다.


한편, 켈로그는 7월9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서 SK와이번스와 함께하는 두번째 콘푸로스트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며, 응모한 소비자 중 18명에게는 선수들과 직접 만나서 사인도 받고 마운드까지 올라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