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티볼리 고객 대상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 캠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7월1~2일 파주에서 1박 2일 일정으로…티볼리 브랜드 보유 고객 10개 팀 초청
고객 만족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이벤트 지속 실시

쌍용차, 티볼리 고객 대상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 캠프' 개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반려견이 있는 고객들을 초청해 행복한 애견생활과 자동차생활을 위한 특별한 캠프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쌍용차는 다음달 1~2일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 파주 독디자인하우스에 고객들을 초청, 새로운 개념의 '펫 캠프'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웅종 한국반려동물문화연맹 대표를 비롯한 동물보호 및 애견훈련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들이 행복한 반려견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세부적으로 ▲반려견과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방법 ▲반려견과 소통하기 ▲예절 및 워킹 훈련과 더불어 여름철을 맞아 해충을 쫓는 아로마 스프레이 만들기 실습 등 반려견 생활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계정(facebook.com/Ssangyongstory/)을 방문해 소정의 양식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등 테마가 있는 고객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아웃도어 문화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