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의 신흥 주거지로서 뜨고 있는 삼송ㆍ원흥 지구. 대형 쇼핑몰의 입점과 더불어 교통 개발 등 호재로 인해 계속되는 전세난에 서울을 벗어나려는 사람들에게 최근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삼송동 지역은 올해 들어 아파트 평균 매매가가 연일 상승세를 기록 중이며, ‘힐스테이트삼송역’, ‘e편안세상 시티 삼송’ 등의 분양이 모두 성공적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일신의 새로운 중심축’이 될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는 것도 이 때문이다.
지하철 삼송역 입구 대로변에 위치한 명성부동산은 삼송동 지역 관련한 매물들에 대한 정확한 시세 분석과 신뢰 있는 업무처리로 높은 명성을 쌓고 있는 부동산 중개업소로 스포츠투데이의 하반기 ‘고객만족 대상’ 에 선정됐다.
이곳은 삼송지구 내 주택, 아파트 분양권 매매 및 전ㆍ월세, 근린생활시설 용지나 공장부지 매매 등 부동산 전반에 걸쳐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정직ㆍ신뢰ㆍ책임감’ 을 사명으로 여기는 이정열 대표의 마인드 또한 이미 지역 내에서 정평이 나 있다.
제3차 국도철도망 구축계획 일환으로 진행되는 신분당선 북부 연장에 포함된 삼송역은 향후 3호선과 신분당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에 따른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의 터줏대감과 다름없는 명성부동산과 같은 업체들도 덩달아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대표는 “이번 시상으로 큰 힘을 얻고 있으며, 고양시 발전을 책임질 삼송동의 대표 부동산 중개업소로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