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주캐피탈, '아주 든든한 금융교육' 70번째 강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아주캐피탈이 23일 서울 강서구 시니어스강서타워에서'아주 든든한 금융교육' 70번째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주캐피탈이 올 들어 전국 24개 도시, 70개 기관, 총 2,500명에게 금융교육을 진행했고, 이날 강연은 올해 마지막 금융교육이다.

강연의 주된 내용은 아주 멋진 인생2막 준비하기, 아주 다양한 금융사기, 아주 필요한 금융사기 예방법 등 은퇴를 앞두거나 은퇴한 장년층에게 필요한 정보로 구성됐다.


'아주 든든한 금융교육'은 금융사기로부터 금융취약계층을 보호하고 빠르게 변하는 금융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전 금융감독원 부국장, 시중은행 지점장 등 교육취지에 공감한 36명의 전·현직 전문금융인들이 강사로 활동 중이다.


아주캐피탈은 앞으로 청소년층 등 금융교육계층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배희웅 아주캐피탈 경영전략본부장은 "교육대상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현재 본사와 전국각지의 지점에서 1사 1교 결연도 추진 중에 있다"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