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700% 영진약품 기록 깰! 수천원대 제약바이오주 또 찾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3초

700% 폭발한 영진약품에 이어 파미셀과 크리스탈까지 급등이 터지고 있는 가운데, 당장이라도 재료가 노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상한가로 말아 올린 후 한달 내내 기록적인 급등이 터질 제2의 영진약품을 찾아내어 긴급 추천한다.


동사는 현존하는 치료제가 전무한 상태인 치사율 100%의 치명적인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신약을 전세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현재 글로벌 제약사들로부터 기술이전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다행스러운 것은 동사의 재료가 시장에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보니, 아직까지 수천원대 마지막 매수기회를 주고 있지만, 이에 대한 재료가 조금이라도 수면위로 노출되면 추격매수조차 불가능할 정도의 주가 급등이 터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영진약품의 급등 직전과 너무나도 유사한 패턴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상장이래 사상 최대 거래량이 터지면서 호가 서너개는 한방에 잡아먹을 만큼 강력한 수급신호까지 포착되고 있으니 서둘러 물량부터 확보해두길 바란다.

재료 터지기 전 서둘러 잡아야 할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영진약품의 급등 직전과 너무나도 유사한 수천원대 바이오 급등임박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치사율 100%의 치명적인 질병 치료할 신약 세계 최초 개발!
- 글로벌 제약사들로부터 기술이전 문의 빗발치는 상황!
- 상장이래 사상 최대 거래량까지 터진 긴박한 상황!
- 매물대나 저항선이 없는 하늘이 열린 매수자리!


[관련종목]
세우글로벌/SH에너지화학/오스템/세종텔레콤/인터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