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랜드 이랜드잇, 신규 가입자 6주만에 22만명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멤버십 고객 기념일 혜택 이용 기간, 기존 15일에서 61일로 확장

이랜드 이랜드잇, 신규 가입자 6주만에 22만명 돌파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가 출시한 이랜드 외식 브랜드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이 주목받고 있다.


이랜드잇은 이랜드의 20개 외식 브랜드, 전국 650여개 매장에서 포인트를 통합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4월 말 출시 이후 6주 만에 모바일 신규 가입자가 22만명을 돌파했다.

이랜드는 신규 가입자가 급격히 늘어나는 등 고객들의 호응에 멤버십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념일 혜택 이용 기간을 15일에서 기념일 당일 기준 전후 각각 30일씩 계산하여 총 61일로 확장했다.


이에 따라 이랜드잇 멤버십 고객들은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가입 시 미리 선정한 기념일을 전후로 하여 무려 61일 동안 애슐리 스테이크, 자연별곡 꽃등심 구이, 로운 한우 한 접시, 피자, 꿔바로우 등 19개 브랜드의 20가지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랜드는 이랜드잇 멤버십 신규 가입자에게는 14개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을 제공하며, 이는 애슐리 137개 매장, 자연별곡 52개 매장 등 전국 540여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