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300㎖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앤업카페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1000만개 판매 돌파 축하댓글을 달면 된다. 일동후디스는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일동후디스 페이스북에서는 동아리, 회사, 동호회 등 앤업카페가 필요한 모임활동의 사진과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총 10팀을 선정해 각 팀별로 앤업카페 5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7일이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앤업카페300’은 기존 200~250㎖의 컵커피 제품보다 크기를 좀 더 키운 300㎖의 용량으로 풍성한 만족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해 뛰어난 맛은 물론,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인다.


출시 전 국내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조사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것은 물론, 출시 이후에도 홍보 및 광고 활동이 전무했음에도 불구하고, 성수기를 맞아 1일 10만개까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부터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선정해 TV, 온라인 등 공격적인 광고로 ‘세련된 텀블러형 컵커피’라는 이미지를 굳히며 ‘앤업카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또한 겨울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배우 박서준 모델 선정을 기념한 ‘심쿵에디션’ 등 시즌별, 이벤트별로 센스있는 기획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의미와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현재는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에스프레소돌체라떼, 초코라떼텀블러 총 5종의 제품이 판매 중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