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 전 매장 확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 전 매장 확대 출시 .
AD


지난해 주요 매장서 ‘콜드브루’ 첫선… ‘라떼’ 등 메뉴 추가하고 전국 매장으로 판매 확대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투썸플레이스가 콜드브루 신메뉴를 출시하고 17일부터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1월 플래그십 매장인 ‘포스코사거리점’에서 콜드브루 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현재 ‘신논현역점’과 ‘여의도점’을 포함한 세 개 매장에서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스페셜티 콜드브루를 판매 중이다. 콜드브루에 대한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전매장으로 ‘콜드브루’를 확대 출시하게 됐다.

전국 매장에 출시하는 콜드브루는 라떼와 스위트라떼 등의 메뉴를 추가하고, 투썸플레이스의 아메리카노 원두인 ‘오리지널 블렌드’를 사용했다. 콜롬비아, 과테말라 산 등의 중남미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진한 초콜릿 향이 특징인 투썸만의 정통 블렌딩 원두를 콜드브루로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콜드브루는 차가운 물을 원두에 천천히 떨어뜨려 장시간 추출하는 방식으로, 뜨거운 물과 가압을 이용한 에스프레소에 비해 깔끔하며 은은한 단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쓴맛과 텁텁한 맛은 적어 뒷맛이 깔끔하고 산뜻하다는 장점이 있다.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는 기본 제품인 ‘콜드브루’(권장소비자가 4500원)와 ‘콜드브루 라떼’(5000원), 라떼에 연유를 첨가해 달콤하게 즐기는 ‘콜드브루 스위트라떼(5000원)’의 총 3종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레귤러(R) 사이즈 기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