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삼성전자가 이달 말까지 '2016년 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보상판매, 포인트 증정, 혼수 맞춤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14일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2016년 상반기 결산 히트상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행사 기간 중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무풍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입하면 10만 포인트, 지펠T9000 행사 모델을 구입하면 3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애드워시 19kg 행사 모델 구입 고객에는 20만 추가 포인트와 고급 세제 세트를 증정한다. SUHD TV 55형 행사모델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사운드바를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션싱크 청소기를 구입하면 헹켈냄비 2종 세트를 증정한다.
구형 냉장고·에어컨·세탁기·TV를 반납하면 새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300L 이상 구형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를 반납하고 행사 모델 구입시에는 최대 20만 포인트를, TV 행사 모델을 구입하면 구형 제품 반납 조건에 따라 최대 30만 포인트가 추가 제공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웨딩마일리지'에 가입하고 '혼수 맞춤형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삼성카드 플러스페이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30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까사미아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바우처도 증정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계자는 "상반기 히트상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감사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제품들을 실속 있고 알차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