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1만7900원 특가 판매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AD
LG생명과학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의 다이어트 제품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가 지난달 기준 누적판매량이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4년 7월 처음 출시됐으며, 한국인의 체질을 고려한 성분인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 함유돼 이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
리튠은 이번 1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4일 하룻동안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서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제품을 특가(1만7900원)에 제공한다. 모바일앱으로 구매시 15% 포인트 적립(신청필수, 최대 10만원)도 가능하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