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이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를 통해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온라인 주식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총 3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미래에셋자산운용 이현진 본부장이 출연하여 ‘성공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의하고, 2부에서는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와 함께 IT 업종을 집중 분석한다. 3부에서는 이프렌드에어 주요 서비스를 안내하고 효과적인 활용법을 살펴본다. 또한, 투자설명회가 열리는 동안 시청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송상엽 eBusiness본부장은 “다양한 변수가 집중된 6월 주식시장은 물론 향후 시장 전망과 투자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HTS를 통해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방송시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