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비케이, 실시간 상담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디비케이, 실시간 상담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디비케이는 실시간 대화 상담이 가능한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카카오톡에서 '듀오백'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면 질문 사항에 대해 실무 담당자와 실시간 대화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다.

디비케이는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제품 수리, 배송 및 반품, 할인 쿠폰 사용 등 고객 문의 사항 전반에 대해 응대할 방침이다.


디비케이는 구매 고객 중 10년 이상 사용하는 고객이 많고, 부품ㆍ커버 교체 등 지속적인 사용을 위한 문의가 잦다는 점에 주목하여 구매 후 고객에게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듀오백 옐로 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했다.

'듀오백 옐로 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상담을 받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디비케이는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현재 온라인 직영 '듀오백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부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디비케이는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서비스 개시와 함께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듀오백' 옐로 아이디와 친구를 맺고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듀오백 2.0, 듀오백 좌식의자 등을 증정한다.


한편 디비케이는 구매 후 고객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올해 초 직영 온라인몰인 '듀오백몰'을 개편하며 의자 부품과 커버 등의 액세서리를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재정비한 바 있다. 특히 의자 커버는 3만원이 넘지 않아 오랜 기간 사용한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리폼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