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백화점, '맛보고 즐기고' 이탈리 나이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27일 오후 5~10시 판교점 이탈리 매장에서 진행

현대백화점, '맛보고 즐기고' 이탈리 나이트 개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식문화 체험 행사인 '이탈리 나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탈리 나이트는 이탈리아 전통 요리를 맛보고 라이브 밴드 공연을 감상하는 등 보고, 듣고, 맛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이다. 27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는 이탈리 매장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및 디저트·델리 13개 코너의 베스트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행사 참가 고객은 메인 메뉴 총 3가지를 고를수 있다. 계란 노른자와 파마산 치즈, 베이컨을 사용해 만든 정통 ‘까르보나라’, 참나무로 매장에서 직접 훈연한 연어를 각종 채소와 함께 제공하는 ‘연어샐러드’, 매운 고추와 토마토소스로 직접 화덕에서 구운 매운 아라비아따 피자 등 이탈리아 각 지역별 대표 메뉴들을 골고루 선택 할 수 있다.


트럼펫, 색소폰 등 연주자들로 구성된 '브라스밴드'와 고객들이 다 함께 참여하는 빙고·퀴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티켓을 소지한 고객들에 한 해 주류 및 세일상품을 제외한 마켓 상품들을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입장 티켓 판매가는 2만원이며 이탈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향후에도 매달 둘째주 '이탈리 쿠킹쇼', 4째주 '이탈리 나이트'를 정례화해 운영하는 등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 운영 해 나갈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