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익서스(IXUS) 키즈 카메라 패키지'를 출시한다.
익서스 키즈 카메라 패키지는 '익서스 285 HS' 또는 '익서스 175' 카메라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와 수박 캐릭터 데코레이션 스티커 중 1종으로 구성됐다. 캐논 이스토어(http://www.canon-ci.co.kr/estore)에서 단독 판매한다.
캐논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 '포토앤키즈(Photo&Kids)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대상으로 익서스 키즈 카메라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스토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참가자 누구나 10일 이내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익서스 키즈 카메라 구매 시 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익서스 키즈 카메라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 사진교실 포토앤키즈 5월 프로그램은 매주 주말마다 하루 2회 운영되며, 딸기가 좋아 키즈카페 매장 두 곳에서 열린다. 사진 촬영은 물론 포토 프린터 '셀피(SELPHY)'로 직접 사진을 인화해 DIY 앨범까지 만들어 볼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카메라는 아이가 능동적으로 찍고 싶은 피사체를 골라 관찰하게 만든다는 점에서 시각적 표현 능력과 감수성을 키우기 좋은 놀이 도구"라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캐논이 마련한 특별한 익서스 키즈 카메라 패키지와 어린이 사진 교육 프로그램 포토앤키즈를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