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참든건강과학,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 해외 수출 활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참든건강과학,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 해외 수출 활기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참든건강과학이 1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5가지의 유기농 뿌리채소 추출물을 담은 ‘숨쉬는 야채수’로 유명한 참든건강과학은 고령화사회를 맞아 건강에 관심이 많은 국내외 식품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한다.


유기가공인증, 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 할랄(이슬람 율법에 따라 가공된 식품에 부여하는 인증 마크) 인증을 받아 수출에 유리한 만큼 해외 바이어를 적극적으로 유치,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또 고객들이 제품을 손쉽게 구입하도록 대형 쇼핑몰과 오픈마켓 등으로 국내 판로 역시 확대한다.


참든건강과학은 박람회장을 찾은 참관객을 위해 황사와 미세먼지로 혹사당한 기관지를 보호하는 수세미 음료를 제공하며, 현장 특별할인도 진행한다. 수세미 음료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참든농장에서 키운 100% 유기농 수세미 발효음료로 제조에서부터 유통까지 모두 관리한다.


한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하는 ‘2016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전 세계 46개국, 1511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아시아 4대 식품박람회로 올해로 34회째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