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공연에 '김선경 뮤지컬 갈라쇼'·'전자현악 바이올렛S'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NS홈쇼핑의 우리먹거리 요리축제가 볼거리, 즐길거리를 더해 풍성한 문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났다.
NS홈쇼핑은 오는 19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제9회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축하공연에는 '김선경의 뮤지컬 갈라쇼'와 '전자현악 바이올렛S'이 준비됐다.
이번에 진행하는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는 ‘우리먹거리 한마당’이라는 테마로 요리경연 이외에 수상작 레시피 갤러리, 시식코너 등 먹거리 문화체험과 문화공연을 더했다.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해 대한민국 대표 요리문화축제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NS홈쇼핑은 이번 요리축제를 우리먹거리 콘텐츠 뿐 아니라 고품격 문화공연을 선보임으로써 오감만족 요리문화축제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한 준비를 하고 있다. 축하공연은 전자현악 여성3인조 ‘바이올렛S’의 1부 공연을 시작으로 드림인, 캐논 등 이색적인 전자현악 연주곡부터 오나라 판타지, LOVE, 소녀시대 등 일반인들에게 인기 있는 보컬곡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축하공연 2부로 개최될 '김선경 뮤지컬 갈라쇼'는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부분만을 모아 짧은 시간 동안 세계적인 뮤지컬 작품을 다수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방문객들이 요리를 통해 맛과 재미까지 오감으로 느끼며 소통할 수 있는 요리문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노력”했다며 "국내 정상 수준의 뮤지컬 배우 김선경의 뮤지컬 갈라쇼와 전자현악 바이올렛S 공연으로 문화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