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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KB생명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년 제 13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 평가 결과 11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KB생명은 이번 평가에서 통화연결성을 비롯해 자신감 있는 응대, 경청태도, 알기 쉬운 설명 등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KB생명 관계자는 "KB생명 고객만족센터는 지속적인 상담품질 개선을 위해 고객만족센터 상담사의 녹취콜을 평가하고 평가 결과에 따른 맞춤형 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입사차월과 업무숙련도에 따른 수준별 눈높이 교육은 대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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