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렌터카, LPG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충전요금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LPG 장기렌터카 고객 전용 '카 케어 플러스 LPG' 멤버십 서비스 개시
SK네트웍스 충전소 리터당 60원 할인…나머지 SK충전소에서는 리터당 50원 적립 지원

SK렌터카, LPG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충전요금 할인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SK네트웍스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는 LPG 개인장기렌터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SK의 LPG 충전소 이용 시 할인과 다양한 정비 혜택 등을 제공하는 '카 케어 플러스 LPG'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렌터카의 'LPG 제로'를 비롯한 5년 LPG 렌탈 상품을 선택하는 고객은 앞으로 계약기간 동안 전국 60여 개 SK네트웍스 충전소에서 리터당 60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나머지 700여 개 SK가스 및 SK에너지 충전소에서는 계약 후 2년간 리터당 50원의 오케이캐시백을 적립받게 된다. 또 스피드메이트를 통해 에어컨 필터 40%와 용품 10%, 공임 20% 할인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자동차 종합서비스 인프라를 갖춘 기업으로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상대적으로 유류비가 적게 드는 LPG 차량의 장점을 많은 고객들이 누리게 하는 데 역점을 뒀다"며 "제주도 여행 시 렌터카 요금 할인,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 숙박 40% 할인과 같은 생활 서비스도 SK렌터카 고객들의 삶을 더 가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SK렌터카는 자사가 보유한 전국 주유소, 충전소와 정비 네트워크, 긴급출동 서비스와 부품유통 등 전문적인 자동차 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LPG 차량을 비롯한 다양한 렌터카 이용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멤버십 상품을 지속 개발, 서비스할 계획이다.


SK렌터카는 지난 2월 LPG 승용차를 5년간 렌탈 후 추가금액 없이 바로 인수하는 개인장기렌터카 상품 LPG 제로를 출시했으며 매월 100명 이상의 고객들의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