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년 보성군 청소년 어울마당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2016년 보성군 청소년 어울마당 개최 보성군(군수 이용부)이 주최하고 보성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장호)이 주관하는 2016년 청소년페스티벌과 2016년 보성군청소년어울마당 개막축제 ‘행복하늬?’가 오는 5일 보성다향대축제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AD


"오는 5일 보성다향대축제와 연계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보성군(군수 이용부)이 주최하고 보성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장호)이 주관하는 2016년 청소년페스티벌과 2016년 보성군청소년어울마당 개막축제 ‘행복하늬?’가 오는 5일 보성다향대축제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이번 보성군청소년어울마당은 관내 청소년(9세~24세)과 지역주민, 관람객을 대상으로 보성군 지역축제인 다향대축제와 연계하여 진행되며, 밴드, 댄스, 난타, 판소리 등 청소년들이 갈고 닦은 재능과 끼를 선보이며 지역축제 활성화에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된다.

또한 청소년페스티벌은 청소년수련시설과 학교에서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활동하는 청소년동아리가 한자리에 모이는 청소년을 위한 나눔의 축제로서 동아리홍보, 캠페인활동, 에어타투, 디퓨저만들기, 나무공예, 로프팔찌 만들기 등 구성원의 재능을 활용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의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전통놀이, 명량운동회를 직접 운영하는 등 관람객과 청소년이 서로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최장호 관장은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지역 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속한 청소년으로서의 역할을 재탐색, 애향심을 기르는 뜻 깊은 축제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축제의 자세한 정보는 보성군청소년문화의집(061-853-0924 담당자 최종성)과 보성군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sgyouth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