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골프고 교사 이설, 골프 인재 요람으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함평골프고 교사 이설, 골프 인재 요람으로...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지난 26일 함평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함평골프고 교사 이설공사 기본설계(안)’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AD


" 함평서 교사 이설사업 기본설계(안) 주민설명회 개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지난 26일 함평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함평골프고 교사 이설공사 기본설계(안)’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주민설명회는 함평군교육발전위원, 교육미래위원, 함평관내 초·중·고등학교 관계자 및 지역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평골프고 추진상황 및 기본설계(안)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함평골프고 교사 이설사업은 함평지역 고등학교 재배치 관련 사업으로 함평군 학교면 사거리 460번지(현, 학다리고 부지) 일원에 6학급 120명 수용예정으로 추진되는 사업이다.


건물 연면적 10,746㎡(기존건물 보수 3,950.74㎡ 포함) 규모로 일반 교과교실, 시청각실, 골프 실습동, 기숙사, 사택 등이 증축된다.


또 300m 오픈타격장과 2홀 규모의 골프연습장 및 실내·외 퍼팅장 등이 두루 갖춰지게 되고, 시설사업비 약 279억원을 투자해 미래형 최첨단 학교로 새롭게 태어나게 된다.


이번 사업은 올해 설계를 완료하고 착공할 계획이며, 2018년 3월 개교를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박윤성 시설과장은 “함평지역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설계에 적극 반영해 함평골프고가 세계적인 골프인재 육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