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31회 영암군 신북면민의날 및 경로위안잔치 성료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31회 영암군 신북면민의날 및 경로위안잔치 성료 영암군 신북면(면장 신영철)은 지난 23일 신북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제31회 신북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 신북면(면장 신영철)은 지난 23일 신북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제31회 신북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북면 문화체육행사 추진위원회(위원장 강임구)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전동평 군수, 이하남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우승희 전라남도도의원, 각급기관 사회단체장, 면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로는 여석산 쌍패 사물놀이, 색소폰, 난타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면민헌장 낭독, 효부상, 면민의 상, 감사패가 수여 되었으며, 제2부 경로잔치에는 초청가수 공연과 면민노래자랑, 푸짐한 경품추천 등 신북면민이 하나되는 한마음 행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날 효부상은 평소 어르신을 공경하고, 극진한 효심으로 시부모님을 모시고 있는 정금희(61)님과, 이혜린(38)님이 수상하였고 면민의 상에는 류근섭 법무사, 감사패는 임안심 향우회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전동평 군수는 축사를 통해 "민선6기 최대목표는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으로 섬김행정, 서비스행정, 현장행정을 통해 군민행복시대를 활짝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