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백화점, 中 노동절 맞아 중국인 관광객 대상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현대백화점이 노동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 대상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5개점(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신촌점,디큐브시티,판교점)에서 노동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 대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기간 동안 은련카드를 사용한 중국인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력이 높은 중국인 고객들을 위해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 중국 최대 여행사 C-트립 고객에게는 10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중국인 특화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중국인 선호도 1, 2위 국산 화장품인 설화수, 헤라에서는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기초화장품과 쿠션, 에센스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대 전후의 특별 기획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화장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샘플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도입한 외국인 전용 맴버십 프로그램 'K-카드'는 사용처를 아울렛으로 확대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3개 아울렛 점포(김포점, 가산점, 동대문점)에서 구매금액의 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K-카드'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월리 네임텍' 등을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