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랑스러운 광주대인 상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자랑스러운 광주대인 상 선정 왼쪽부터 김옥기 전남도의회 의원, 이학수 미력옹기 대표, 홍기월 광주동구의회 의원, 홍요안 미래교육포럼 공동대표, 고주원 소대장.
AD


"김옥기·이학수·홍기월·홍요안·고주원 동문 영예"
"23일 ‘정기총회 및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서 시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대학교 총동창회(회장 오찬교)는 ‘제10회 자랑스러운 광주대인 상’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 ‘자랑스러운 광주대인 상’은 김옥기 전남도의회 의원과 이학수 미력옹기 대표, 홍기월 광주동구의회 의원, 홍요안 미래교육포럼 공동대표가 수상한다. 고주원 육군 5사단 소대장은 특별상을 받는다.

김옥기 의원은 재선 도의원으로 FTA대책 특별위원회위원장, 농수산위·예산결산특별위원으로 활발한 의정 활동을 하고 있다.


이학수 대표는 전남무형문화재(제37호), 전 주요문화재 제96호 전수조교로 국내 옹기문화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홍기월 의원은 4선 의원으로 동구의회 의장 등을 역임하는 등 지역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요안 대표는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동광주봉사회 회장과 법무부 범죄예방 위원을 역임하는 등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특별상을 받는 고주원 소대장은 광주대 1기 ROTC로 선발된 뒤 졸업 후 육군 소위로 임관, 우수한 군 생활로 교육사령관상을 수상하는 등 학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광주대 총동창회는 오는 23일 오후 6시30분 광주 호텔프라도에서 원로 동문을 비롯한 임원과 동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정기총회 및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광주대인 상 시상식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