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옥션, 국내 최초 샤오미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샤오미 라텍스 매트리스 국내 첫 선
기존 인기상품 최대 30% 할인

G마켓·옥션, 국내 최초 샤오미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오픈마켓 G마켓과 옥션이 중국 샤오미의 국내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로 선정 돼 브랜드숍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의 온라인 브랜드숍 론칭은 샤오미의 공식 총판으로 선정된 ㈜코마트레이드와의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 양측은 온라인 시장에서 샤오미 제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공동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을 시작으로 샤오미의 자회사 및 관계회사가 한국 진출할 때 적극 협조해 G마켓과 옥션에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정품 판매와 사후서비스(A/S)를 우선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 중에 있으며,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를 포함한 서비스센터를 추가 설립 중에 있다.


G마켓은 샤오미 공식 입점을 기념해 14일 오전 10시부터 샤오미의 최신 제품인 '8H 라텍스 베개(2만9900원)'과 '8H 라텍스 매트리스(M1)(싱글 기준 15만5000원)'의 국내에서 처음으로 판매한다. 또한 샤오미 미에어2, 나인봇, 보조배터리, 셀카봉, 스피커 등 샤오미의 모든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해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오픈 기념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옥션에서도 오는 28일부터 오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석훈 이베이코리아 통합영업실 상무는 "단발성의 이벤트가 아닌 공동 마케팅을 비롯해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협력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며 "샤오미의 공식 브랜드샵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정품의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샤오미 관계회사의 한국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