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대총선] 김무성 "우리나라 위해 투표해 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20대총선] 김무성 "우리나라 위해 투표해 달라" 사진 = 아시아경제 DB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우리나라 미래를 위해 꼭 투표해 달라고 간절한 마음으로 다시 한 번 호소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13일 부산 영도구 절영종합사회복지관에 마련된 동삼1동 제6투표소에서 투표한 뒤 "선거가 걱정돼 잠을 제대로 못 잤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선거기간 피를 말리는 심정으로 사력을 다했다"며 "새누리당 지지층의 돌아선 마음을 어떻게 다시 돌아오게 만드느냐 여기에 역점을 두고 제발 투표장에 나오시라고 전국적으로 호소하고 다녔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날씨 때문에 투표율이 저조할 것이라는 예상을 어떻게 보느냐는 질문에 "오늘 비가 오기 때문에 걱정이 많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우리나라 미래를 위해 꼭 투표해 달라"며 "오늘 투표율에 따라 과반을 넘기느냐 넘지 못하느냐에 따라 운명이 결정된다. 그래서 투표 마감시간까지 독려를 계속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그는 투표 후 지역구인 부산 중·영도 선거사무실을 차례로 들러 선거사무원을 격려하고 상경 뒤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출구조사 결과를 볼 예정이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