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산업개발, 2016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올해 창립 40주년을 맞는 현대산업개발이 '2016년 상반기 공채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공채를 통해 현대산업개발은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오는 11일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 서류 접수를 받고, 서류 통과자에 한해 다음달 23~24일 이틀간 인적성 검사·인문학 논술, 역량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6월 중 최종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결정해 7월 초 정식 채용할 계획이다.

현대산업개발은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는 지난해 상반기 채용 때 첫 도입한 논술형태의 '인문학소양 논술 테스트'를 올해에도 실시한다. 서류도 정해진 질문에 대한 답변형이 아닌 자율에세이 형식으로 접수 받는다. 경력사원 채용은 3단계에 걸친 심층면접으로 진행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영업, 건축, 조경, 기계·전기 등이다. 근무지역은 서울 본사 또는 국내·해외 현장이다. 지원은 현대산업개발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hyundai-dvp.com)에서 할 수 있다.

현대산업개발 인사 담당자는 "새로운 시각으로 남들이 보지 못하는 시장을 발굴하고, 변화하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창조적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