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디오스타' 남궁민, "양주호 덕분에 진아름과 연애"…양주호는 누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라디오스타' 남궁민, "양주호 덕분에 진아름과 연애"…양주호는 누구? '라디오스타' 남궁민.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배우 남궁민이 여자친구 진아름과 교제할 수 있게 도움을 준 배우 양주호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30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남궁민이 출연해 진아름과의 공개 연애에 대해 입을 열었다.


남궁민은 그가 연출한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진아름과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남궁민은 촬영 중 관계가 발전한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촬영이 끝난 후 지인과 함께한 만남을 통해 가까워질 수 있었던 것.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촬영이 끝났는데 알고 보니 내 친구가 진아름 기획사의 연기 선생님이더라"며 양주호를 언급했다.


이어 "양주호가 중간에서 다리를 놔서 식사를 하고 연락처를 교환하면서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남궁민은 "양주호가 감이 좋고 발이 넓다"며 "내가 굳이 말을 안 해도 '오늘 아름이 연기 수업 하러 오는데, 같이 밥 먹을래?'라고 연락이 왔다. 그 친구 덕이 크다"라고 덧붙이며 고마움을 전했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