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민감 종목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최근 외국인 순매수세가 확대되고 있는 소재, 산업재, 경기소비재 등 시클리컬(경기민감) 종목을 중심으로 52주 신고가가 경신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소재 부문에서는 롯데케미칼, 대한유화, 송원산업 산업 부분은 동양, 경기소비재 부분에서는 한국타이어 등의 종목이 신고가를 경신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최아원 연구원은 "특히 이익 개선 기대감이 높은 롯데케미칼, 송원산업, S-Oil에 외인 투자가 몰리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롯데케미칼의 1ㆍ4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4282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40.6% 늘어난 수준이며 당기순이익도 같은 기간 168.6% 증가한 3218억원이 될 전망이다.
한편,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더불어 업계 단독으로 30일 간 무료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한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1599-4095)
- 업계 최저금리 2.6% (무료 금리 0% 이벤트 진행 중)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1599-4095)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index.htm?N=2
[No.1 증권포털 팍스넷] 3월 30일 핫종목
- 롯데케미칼, 현대상선, 송원산업, 한미반도체, 뉴프라이드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