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3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신뢰 획득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3년 연속 1위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평가·발표한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3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BSTI)을 바탕으로 약 3만명의 소비자 조사를 추가해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브랜드 인증 제도이다.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평가하며,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는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해 그 타당성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3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 덕분"이라며 "키즈 제품과 일상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는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스포츠의류부문 공식파트너로 선정되고,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를 후원하는 등 국가 스포츠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대한민국 희망원정대', '희망찾기 등반대회' 등 여러 사회공헌 활동들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