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할머니보쌈·족발, 성공창업특강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참석자 대상 3개월 이내 가맹 계약 시 가입비 면제

원할머니보쌈·족발, 성공창업특강 개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원할머니보쌈·족발로 유명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 창업 강의 내용을 새롭게 구성한 성공창업특강을 개최한다.

변경된 성공창업특강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점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새롭게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3불(불만, 불안, 불황) 극복하기’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성공창업특강은 총 3가지 세션으로, 창업 실패에 따른 불만과 경기 침체에 따른 불안, 장기 불황이라는 상황을 극복하고자 준비했다.


먼저 ‘불만 극복’ 세션에서는 창업 실패를 최소화하기 위한 2016년 창업 시장에 대한 심도있는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예비창업자가 실제 창업 시 갖춰야 할 리더십과 서비스 마인드, 기업가 정신 등 기본적인 창업마인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어 ‘불안 극복’ 세션에서는 안정적인 수익을 위한 상권 구분 법과 본인에게 적합한 프랜차이즈 업종을 선택하는 법 등을 다룬다. 마지막으로 ‘불황 극복’ 세션에서는 불황 속 창업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한 고객 관리, 점포 마케팅 등의 점포 운영 관리 비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원앤원은 변경된 성공창업특강 개최를 기념해 특강 참석일로부터 3개월 이내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맹 계약 시 가입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박가부대찌개 가맹 계약 시 가입비를 비롯한 시장조사비, 오픈교육비 면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