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계양전기, 고객 소통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계양전기, 고객 소통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계양전기는 온라인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eyang1)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개설되는 계양전기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에는 전동공구 및 각종 산업용품, 엔진응용제품 등 공구류뿐만 아니라 출시 예정인 전동킥보드의 소식까지 계양전기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소식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고객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창구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해성그룹 소속의 자동차용 전장모터 및 전동공구 제조 전문기업인 계양전기는 2014년부터 공식 블로그 및 쇼핑몰을 오픈 운영하며 온라인 고객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창구 중 하나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새롭게 오픈 운영하게 됐다.


이번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카페 회원으로 가입 후 가입인사를 남기고 회원의 카페, 블로그 등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양전기 관계자는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며, "전동공구뿐만 아니라 e-Mobility 사업 등으로 확대되어 나가는 기업의 성장과정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